법률
kb캐피탈 장기렌트 사고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
kb캐피탈 약관을 읽어보니 18,19조에 따른 항목 위반 시 지체없이 계약이 해제되고 해지위약금이 청구된다고 했습니다.
18조는 회사에 의한 계약의 해지, 19조는 고객에 의한 계약의 해지입니다.
여기서 궁금한게 18조에 사고 3회 이상(과실 50퍼 이상) 또는 12대 중과실 사고 발생 시 계약이 해지될 수 있다고 합니다
3년 무사고라 좀 조심하면 제 과실로 인한 사고3회는 나지 않을것같고 .. 중과실은 특히 좀 조심스럽네요
특히 12대 중과실은 모든 항목(과속, 어린이보호구역 어린이 사고 등)
을 포함해서 사고 시에 계약 해지가 될 수 있다고 해요
이 부분이 제일 걱정되는 것 같습니다
진짜로 12대 중과실 사고나 연 3회 사고 시 가차없이 계약을 해지하고 위약금을 청구해버리는지가 궁금합니다
잘 아시는 분께서 답변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