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부비만에 좋은 식단 추천해주세요?
갈수록 복부비만이 심해지는데요.운동은 간단한 산책하고 걷기운동만 하고 있습니다. 식단조절을 해보려는데 육식을 끊기가 힘드네요.육식과 채식조합 식단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복부 비만이 있는데 육류를 섭취를 하신다는 것은
조금 안 맞는 것 같습니다.
되도록이면 육류 섭취를 줄이시고 생선종류로 단백질을 섭취를 당분간 해 보시는 것은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