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끝없이웃음많은앵두
유치원때 유제품 알레르기가 있는 친구가 있었는데, 지금 와서 생각해보면 유치원에서 간식 같은걸 먹는걸 본적이 없어요. 유제품 알레르기 있으면 어떤 간식을 먹나요? 과일 같은거?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벌꿀오소리의하루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유치원때 유제품 알레르기가 있는
친구가 있었는데,
지금 와서 생각해보면
유치원에서 간식 같은걸 먹는걸 본적이 없으시군요.
유제품 알레르기 있으면 어떤 간식을 먹냐면
야채칩. 고구마 칩 등을 먹을 수 있어서 괜찮습니다.
생각보다 맛있구요 건강에도 좋아요.
그럼 좋은 밤 보내세요.
채택 보상으로 21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살짝얌전한까치
말씀하신것처럼 과일이나 야채 같은 걸 먹더라고요. 질문을 듣고 생각해보니까 우유나 버터가 들어가는 음식이 참 많군요. 유제품을 못 먹으면 불편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