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제품 알레르기가 있으면 보통 어릴때 간식은 뭐 먹나요?

유치원때 유제품 알레르기가 있는 친구가 있었는데, 지금 와서 생각해보면 유치원에서 간식 같은걸 먹는걸 본적이 없어요. 유제품 알레르기 있으면 어떤 간식을 먹나요? 과일 같은거?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유치원때 유제품 알레르기가 있는

    친구가 있었는데,

    지금 와서 생각해보면

    유치원에서 간식 같은걸 먹는걸 본적이 없으시군요.

    유제품 알레르기 있으면 어떤 간식을 먹냐면

    야채칩. 고구마 칩 등을 먹을 수 있어서 괜찮습니다.

    생각보다 맛있구요 건강에도 좋아요.

    그럼 좋은 밤 보내세요.

    채택 보상으로 2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말씀하신것처럼 과일이나 야채 같은 걸 먹더라고요. 질문을 듣고 생각해보니까 우유나 버터가 들어가는 음식이 참 많군요. 유제품을 못 먹으면 불편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