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같이일하는 사람이 싫어지는데 어떻게해야하나요
같이일하는 사람이 너무 싫습니다
너무 이기적이고 남의 배려라는걸 몰라요
근데 그렇게 행동해서 다른사람이 화가나고 짜증나고
스트레스 받는데 자기는 그사실을 몰라요
자기는 뭔가 잘한다고 생각하는거 같아요
근데 옆에서는 화나고 짜증나서 그사람이 점점 싫어지고
꼴배기 싫은데 어떻게해 하나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같이일하는 사람이 너무 싫습니다
너무 이기적이고 남의 배려라는걸 몰라요
근데 그렇게 행동해서 다른사람이 화가나고 짜증나고
스트레스 받는데 자기는 그사실을 몰라요
자기는 뭔가 잘한다고 생각하는거 같아요
근데 옆에서는 화나고 짜증나서 그사람이 점점 싫어지고
꼴배기 싫은데 어떻게해 하나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