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단지를 꼭 맞춰서 먹어야 하나요?
탄단지를 맞춘 식단을 지켜야 몸에도 좋은 식단이 될 수 있다는데 탄단지 비율을 꼭 맞춰야 할까요? 아니면 탄단지 꼭 안 맞춰도 괜찮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지금 현재 몸 상태가 지방이 많거나 하시면 꼭 맞춰 드시는 거 보다 간헐적 단식으로
어느 정도 지방을 줄인 다음부터는
탄단지를 제대로 맞추어서 균형적인 식사를 하셔야
정상적으로 유지가 가능하며 좋은 식단을 맞출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