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를 했는데 요요 안오는 방법좀요
2023. 02. 04. 11:57
지금 하루 한끼 다이어트 시리얼로 200-300칼로리 먹고 있는데요 요요 적게 오려면 칼로리를 조금씩 늘리라고 하던데 다이어트를 끝낼 때 식단을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건강 걱정은 하지 마시고… 끝낼 땐 세끼나 두끼로 나눠먹을 예정이에요
총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학교급식영양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이제는 균형적인 식단으로 다이어트를 하셔야 될 때가 되었습니다.
영양소를 섭취를 안 한다고 해서 살이 빠지는 것은 아닙니다 되도록이면 여러 가지 영양소를 드시면서
양을 줄여서 드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2023. 02. 04. 14:34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