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집 음식 대략적 칼로리 영양성분 알려주세요
2021. 12. 23. 12:27
중국집 음식의 칼로리 및 영양성분이 궁금합니다. 대표적인 짜장면 짬뽕 탕수육 깐풍기 등의 대략적인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주 먹게 되어서 알고 먹고싶어서요ㅠㅠ
총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한미자 영양사입니다.
짜장면(1회 제공량 600g 기준 530kcal)
- 탄수화물 : 86.22g
- 단백질 : 16.15g
- 지방 : 13.3g
- 당류 : 36.43g
- 나트륨 : 1843.68mg
- 콜레스테롤 : 12.28mg
- 포화지방산 : 2.3g
- 트랜스지방 : 0.05g
짬뽕(1회 제공량 800g 기준 470kcal)
- 탄수화물 : 66.06g
- 단백질 : 22.3g
- 지방 : 12.34g
- 당류 : 12.52g
- 나트륨 : 1446.06mg
- 콜레스테롤 : 84.18mg
- 포화지방산 : 1.98g
- 트랜스지방 : 0.06g
탕수육(1회 제공량 200g (6~7개정도)기준 360kcal)
- 탄수화물 : 24.84g
- 단백질 : 27.21g
- 지방 : 16.75g
- 당류 : 19.08g
- 나트륨 : 814.66mg
- 콜레스테롤 : 91.11mg
- 포화지방산 : 3.19g
- 트랜스지방 : 0.09g
2021. 12. 23. 15:57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
새침**** 전문가 인증 뱃지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짜장면1 인분당 - 칼로리: 785kcal | 지방: 19.98g | 탄수화물: 129.41g | 단백질: 26.81g
짬뽕 1 인분당 - 칼로리: 764kcal | 지방: 12.00g | 탄수화물: 133.56g | 단백질: 28.79g
탕수육1 인분당 - 칼로리: 591kcal | 지방: 23.93g | 탄수화물: 64.73g | 단백질: 26.99g
볶음밥1 컵당 - 칼로리: 333kcal | 지방: 12.34g | 탄수화물: 41.70g | 단백질: 12.47g
깐풍기1 인분당 - 칼로리: 450kcal | 지방: 25.35g | 탄수화물: 33.46g | 단백질: 20.99g
2021. 12. 24. 13:37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