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열만 나는 증상도 독감일수 있을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영유아
초1 아이가 이틀째 저녁에만 열이 나네요. 38.9도 정도인데, 해열제 먹고 자면 아침에는 언제 그랬냐는듯 멀쩡합니다. 기침이나 다른증상은 전혀 없어요. 그래서 괜찮은줄 알았는데 저녁이 되니 또 열이 나네요. 독감이 유행이라 혹시 열만나는 증상도 독감일수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영유아
초1 아이가 이틀째 저녁에만 열이 나네요. 38.9도 정도인데, 해열제 먹고 자면 아침에는 언제 그랬냐는듯 멀쩡합니다. 기침이나 다른증상은 전혀 없어요. 그래서 괜찮은줄 알았는데 저녁이 되니 또 열이 나네요. 독감이 유행이라 혹시 열만나는 증상도 독감일수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