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파견업체직원인데 원청사 직접지시로 고용노동청 신고 해도될까요?
저는 파견업체(도급) 직원입니다.
5년이상 원청사의 직접지시로 스트레스를 받고있는데요. 일하는도중 직접지시는 불법이다라는걸 알게되어 녹음과 카톡 내용,이메일등 증거를 수집하였습니다.
고용노동청에 신고하면 원청사는 어떠한 처벌을 받게되고 , 저는 어떠한 결과를 얻게될까요?
고용·노동
저는 파견업체(도급) 직원입니다.
5년이상 원청사의 직접지시로 스트레스를 받고있는데요. 일하는도중 직접지시는 불법이다라는걸 알게되어 녹음과 카톡 내용,이메일등 증거를 수집하였습니다.
고용노동청에 신고하면 원청사는 어떠한 처벌을 받게되고 , 저는 어떠한 결과를 얻게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