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비장한븍극곰146
비장한븍극곰14622.11.19
저탄고지식단 비율 어떻게 해야하나요?
다이어트용으로 저탄고지 식단이 유명해서 저탄고지 식단을 먹어보려고 하는데요.
단순히 탄수화물 적게, 지방 많이 먹기만 하면 될까요?
비율을 어떻게 해야할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1.20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저탄고지의 경우 처음부터 지방7단백질3으로 먹을 수 없기때문에
탄수화물3지방3단백질4를 구성하는것부터 시작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또한 탄수화물을 아예 안먹을 수는 없기에 견과류나 아보카도 등 지방이 많은 탄수화물 음식을 곁들이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