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빚으로 인해 답답하고 인생이 참 한탄스럽습니다
저는 도박중독자 입니다
현재 32살이고 20살 초반부터 도박을 해왔습니다
그 때문에 빚은 대략8000만원 정도입니다
저번년도부터 도박은 중단 했고 9개월가량 도박을 안하고 있습니다
원래 빚은 1억이 중반대였지만 이리저리 갚아서 지금은 8000만원 정도 남았습니다
직업은 개인사업자(영업직)이며 빚을 갚기위해 배달투잡을 시작했고
현재 꾸준히 버는 금액은 월500이고 많으면 1000만원 사이 왓다갓다 합니다
제 실수로 인해서 벌어진 도박빚이지만 지금 이 나이까지 모아둔 돈 한푼없고 능력이 좋은것도 아닙니다..
개인사업자이다 보니 미래도 불분명해서 참 답답하구요
우선 이번년도 빡시게 해서 잘 버티면 내년부터는 확실히 숨통이 트입니다..
이번년도 안에 4000~5000만원 정도 더 갚을 예정이고
이것만 무사히 잘 정리되면 월 변재금액도 상당히 줄기 때문에 어느정도 편해질거란건 확실합니다
근데 너무 답답하고 어디 얘기할곳도 없고 일단 빚만 해결되면 미래는 내가 다시 그릴 수 있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살아는 가고 있습니다
이렇게 살다가도 한번씩 정말 죽고싶다는 욕구가 올라옵니다
남들보다 많이 버는건 저도 알고 있습니다
근데 정말 이렇게 살다보면 끝은 편해질지 아닐지 아직 모르겠고 이게 맞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사는게 참 힘들기도 하고 답답합니다
정말 이대로 착실히 도박끊고 잘 살아가면 편안한 미래가 올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