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크림보다 썬스틱이 효과가 떨어지나요?

저는 끈적이는 게 싫어서 썬크림보다는 썬스틱을 선호합니다.

근데 혹시 썬크림보다 썬스틱 효과가 떨어질까요?

제가 쓰는 썬스틱이 정말 끈적거림도 없이 좋은데 효과는 아무래도 떨어질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전 개인적으로 스틱보단 크림이 낫다고 봅니다.

    저도 처음엔 같은 의견으로 잘 바르지 않았었는데요.

    기초 화장을 하고 바르면 좀 낳더라구요.

    크림에 따라 자주 덧발라야하는 제품도 있으니 잘 확인 하시고요.

    요즘은 자외선이 너무 강해서 꼭 해야할듯 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4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아무래도 크림으로 나온 제품이 스틱형으로 나온 제품보다는 훨씬 깔끔하게 잘 발린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크림으로 나온 제품이 낫다고 봅니다

  • 효과는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스틱은 조금 더 꼼꼼하게 자주 발라주는 것이

    효과적이라 생각합니다.

    스틱이 갖고 다니기 편해서 괜찮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