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GTA를좋아하는트럭소녀간호사
믹스커피가 안 좋다고 하는 이유는 뭔가요??
안녕하세요!!
커피 자체가 우리 몸에 안 좋은 것은 아니라고 들었는데요..
그런데 믹스커피는 자주 마시면 우리 몸에 안 좋다고 하더라구요..
믹스커피가 우리 건강에 안 좋은 이유가 무엇인가요??
답변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믹스커피의 경우 프림과 설탕이 함유되어있어
추가적으로 포화지방과 당분을 섭취하게 되기때문입니다.
• 믹스커피는 일반적으로 인스턴트 커피, 설탕, 그림 등이 혼합된 형태로 제공됩니다. 이러한 조합은 커피의 항산화 성분이나 건강에 유익한 성분을 포함하고 있지 않거나 매우 적은 반면, 설탕과 인공 첨가물이 많이 포함되어 있어 칼로리가 높고 영양가가 낮습니다. 자주 섭취할 경우, 과도한 설탕 섭취로 인하여 비만, 당뇨병, 심혈관 질환 등의 위험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크림에 포함된 트랜스지방이나 포화지방은 심혈관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믹스커피는 적당히 즐기는 것이 좋으며, 건강을 고려할 때는 가능한 한 설탕과 인공 첨가물이 적은 커피를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