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헐적 단식이 체중 감량과 대사 건강에 미치는 효과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간헐적 단식의 장점과 단점 그리고 체중 감량과 혈당 조절 대사 개선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단식을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실행하는 방법도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적절한 간헐적단식 식단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며
원활한 대사가 일어나도록 도움을 줍니다.
다만 과도하게 단식을 할경우 저혈당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므로 유의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