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탈퇴한 사용자
현재 비가 많이 오고 운전 중인데 사이드 미러에 습기가 계속 차네요 습기를 없애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차를 세워서 닦는 게 제일 좋은 방법인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호떡우주선8958
안녕하세요. 입큰개구리34입니다.
많은 분들이 모르시는데 리어 버튼을 켜 주시면 됩니다. 리어버튼은 온도차에 의해 습기가 생겼을 때도 사용해주시면 유용합니다.
응원하기
윤자매아빠
안녕하세요. 지저귀는소쩍새1323입니다.
요즘 차량에는 사이드 미러에도 열선이 있어서 상관없지만 열선이 따로 없는 차량이라면
사이드 미러에 발수코팅을 해 놓으면 좋습니다.
비장한집게벌레151
안녕하세요. 비장한집게벌레151입니다.
계면활성제를 사서 2일에1번정도 스프레이로 뿌려 주시면 습기가 안낄거에요! 저도 애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