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시뻘건물총새152
땅콩버터가 유행인데 볶은땅콩 섭취는 같은효과가 있나요?
요즘 사과에 땅콩버터를 발라 먹는게 다이어트용으로 유행인데 땅콩버터 말고 볶은 땅콩을 섭취시 비슷한 다이어트 효과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볶은땅콩을 갈아 땅콩버터를 제조하기때문에 효능에는 큰 차이가 없을것으로 보입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음... 조금 전문가 마다 다를수 있는데요
땅콩버터와 사과가 궁합이 좋긴해요.. 그런데 이것도 많이 먹으면 정말 살이 많이 쪄요
볶은 땅콩을 섭취하더라도 10~20g 정도만 드세요 다이어트는 되는데 다른 원리로 되요 이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