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냥냥이츄르

냥냥이츄르

채택률 높음

생리통 중에 두통도 있나요 그리고 두통약 추천해주세요..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제가 두통이 잦은데 제가 생리통 복통이 거의 0이거든요

근데 최근들어 보니까 생리기간에 머리가 계속 아픈 거 같아서요

이럴 때 먹는 약 추천해주세요

병원도 안 가봤는데 그냥 신경과 가면 되는 건가요ㅜㅜ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박호현 약사입니다.

    생리중에 두통이 나타나실 수 있으며 이럴땐 소염진통제나 추가로 사용하시면 아세트아미노펜과 진경제 복합제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신경과 가시는것도 좋은 선택지중 하나가될수는 있습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18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최동욱 약사입니다.

    생리통에 먹는 소염진통제 같은 것들을 복용하셔도 괜찮습니다. 두통이 잦은 경우 평소 오메가3, 마그네슘, 피크노제놀 같은 것들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민경 약사입니다.

    네 생리중에 두통은 굉장히 흔한 일입니다. 탁센드셔도 좋구요 이지엔6드셔도 좋으니 마그네슘과 함께 드셔보시기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