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새똥을 제거하는데 미세하게 기스가 나는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주차장이 실외다 보니 며칠만 대놔도 새똥으로 도배가 되는데 새똥 제거하려고 극세사천으로 세정액을 뿌리고 제거하는데 극세사도 기스가 나는것 같습니다. 왜 이런걸까요? 극세사도 기스가 날경우 어떻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주차장이 실외다 보니 며칠만 대놔도 새똥으로 도배가 되는데 새똥 제거하려고 극세사천으로 세정액을 뿌리고 제거하는데 극세사도 기스가 나는것 같습니다. 왜 이런걸까요? 극세사도 기스가 날경우 어떻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