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수요일
아이들비빔밥 재료로 좋은좋은 무엇이
꼬맹이 아이들 비빔밥재료로 어떤재료들이 어울릴까요?양념장은 그냥 간장만으로 해주면 되는지 아이들이비빔밥을
좋아할지 모르겠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이들의 비빔밥 재료로는 양념에 볶은 돼지고기, 소고기 등을 추가하는것을 권장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아이들 비빔밥에는 부드럽고 소화가 잘 되는 재료가 좋아요. 아래 재료들을 추천드립니다.
재료:
- 잘게 썬 시금치 (살짝 데친 후 참기름과 간장으로 무침)
- 당근 (채 썰어 볶기)
- 애호박 (채 썰어 볶기)
- 계란 프라이 (노른자를 익혀서 제공)
- 소고기나 닭고기 (간장, 참기름으로 간단히 볶음)
- 김가루와 참기름 조금
양념장:
간장을 약간 넣고 참기름과 섞어 주세요. 너무 짜지 않게 하는 것이 중요해요.
이렇게 만들어주면 아이들이 좋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