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대형 면허를 따고싶은데 많이 어렵나요?

트럭운전은 하다보니 대형면허를 따면 쓸모가 있을거같아서 따려는데 많이 어렵나요?

1톤 트럭 말고 큰차는 몰아본적이 없거든요

4.5톤에 올라 타봤는데 처이가 크더라구요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내가 좋아하는 라면은 너구리입니다.대형면허도 학원을 다니면 누구나 취득할수있습니다.1종취득후 1년이후에 대형면허 취득할수있구요.학원에서 연습하면 어렵지않게딸수있습니다.

  • 1톤 트럭을 계속해서 운전을 하셨다면 말씀처럼 처음에는 엄청 크다고 느껴지시겠지만 적응이 되면 편하게 느껴지실 것입니다 쉽다고는 할 수 없지만 충분히 운전을 하시는 분이라면 취득 가능하다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