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정직한물개44
트럭운전은 하다보니 대형면허를 따면 쓸모가 있을거같아서 따려는데 많이 어렵나요?
1톤 트럭 말고 큰차는 몰아본적이 없거든요
4.5톤에 올라 타봤는데 처이가 크더라구요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내가 좋아하는 라면은 너구리
내가 좋아하는 라면은 너구리입니다.대형면허도 학원을 다니면 누구나 취득할수있습니다.1종취득후 1년이후에 대형면허 취득할수있구요.학원에서 연습하면 어렵지않게딸수있습니다.
응원하기
칭찬은고래도춤추게한다
1톤 트럭을 계속해서 운전을 하셨다면 말씀처럼 처음에는 엄청 크다고 느껴지시겠지만 적응이 되면 편하게 느껴지실 것입니다 쉽다고는 할 수 없지만 충분히 운전을 하시는 분이라면 취득 가능하다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