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빼어난안경곰147
빼어난안경곰14722.11.11
곤약으로 만드는 음식들도 영양가가 있나요?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식품으로 곤약이라는 재료가 많이 쓰이던데요 곤약면, 곤약묵 등등 곤약을 재료로 하는 많은 음식들이 있는데 곤약이 영양가가 있나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1.12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곤약 자체는 식물성 식이섬유로 봐도 무방할정도로 식이섬유외에는 영양소가 따로 없다고 생각하셔도됩니다.
곤약제품들의 경우 영양소보다는 포만감을 높이는데 최적화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