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선한박새76
안녕하세요?
에어컨을 켜놓은 생활을 하니 몸살이 나서 입맛도 없는데...집에서 어떤 반찬이나 음식을 해 먹으면 좋을까요?
제철음식도 추천해 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6월 제철 음식으로는 감자, 장어, 매실, 참외, 참다랑어, 소라, 복분자 등이 있습니다.
저는 감자를 좋아해서 감자전, 닭볶음탕에 감자 넣어서 많이 먹습니다.
포슬포슬한 감자가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냉면 먹을 때 참외 얇게 깎아서 넣으면 고명으로 맛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50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짙푸른개미새240
채소 위주로 챙겨 먹습니다. 양배추, 애호박, 가지 같은 것 말이죠.
그리고 된장에 버섯넣고, 대파, 청양고추 넣어서 먹습니다.
고기는 삶아서 수육으로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