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한박새76

선한박새76

채택률 높음

요즘 집 반찬,제철음식은 뭘 해드세요?

안녕하세요?

에어컨을 켜놓은 생활을 하니 몸살이 나서 입맛도 없는데...집에서 어떤 반찬이나 음식을 해 먹으면 좋을까요?

제철음식도 추천해 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6월 제철 음식으로는 감자, 장어, 매실, 참외, 참다랑어, 소라, 복분자 등이 있습니다.

    저는 감자를 좋아해서 감자전, 닭볶음탕에 감자 넣어서 많이 먹습니다.

    포슬포슬한 감자가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냉면 먹을 때 참외 얇게 깎아서 넣으면 고명으로 맛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5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채소 위주로 챙겨 먹습니다. 양배추, 애호박, 가지 같은 것 말이죠.

    그리고 된장에 버섯넣고, 대파, 청양고추 넣어서 먹습니다.

    고기는 삶아서 수육으로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