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아프로아프로
최근 인기가 있는 그릭요거트는 다이어트용 음식인가요?
최근 인기가 있는 음식 중에서
그릭요거트라는 요거트 음식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그릭요거트는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인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그릭요거트는 단백질이 풍부해요. 단백질은 포만감을 오래 유지시켜 주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효과적이죠. 일반 요거트보다 더 많은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어, 식사 대용으로도 좋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그릭요거트는 일반 요거트의 유청을 제거한 것으로 같은 부피에 비하여 단백질함량이 높습니다
따라서 적당히 섭취하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그릭요거트는 단백질이 풍부ㅜ하고 지방 함량이 낮아 다이어트에 도움이됩니다. 또한 장건강에 좋은 프로바이오틱스도 포함되어 있어 유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