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기타 영양상담
삼겹살굽기
술을 먹고 해장하기에 좋은 음식은 무엇인가요?
술을 마시고 다음 날에는 해장을 한다고 하는데요. 해장이란 무엇이며 해장을 도와주는 음식 종류에는 무엇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술을 마시고나서 간의 피로도 해소와 해장에 도움을 주는 음식으로
콩나물 국을 추천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술을마시고 해장하기 좋은 음식은 많은데요
대표적으로 ... 제가 가장 추천 드리는것은 물입니다.
물만 잘 마셔도 해장에 크게 도움이 되요
그리고 콩나물국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