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토마토 같은 야채는 식전, 식후 중 언제 먹는 것이 영양소 흡수에 더 좋을까요?
식전에 토마토를 많이먹는 편입니다. 현재는 주로 식전에 먹고 밥을 먹고 있는데요. 토마토 같은 야채를 식전이나 식후 언제 먹는 것이 소화나 영양소 흡수에 더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토마토는 라이코펜이나 여러 가지 성분들이 많이 들어 있는데 소화를 도와주는 성분이 있기 때문에 식사후에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