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식재료를 활용해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을 짜는 팁은 무엇인가요??
유기농 식재료를 활용해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을 짜는 팁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식사 준비 시 유기농 식재료의 다양한 활용법이나 조리 방법에는 어떤 점을 고려해야 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유기농 식재료로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을 짜려면 신선한 채소, 과일, 통곡물, 그리고 유기농 단백질(닭고기, 두부, 생선)을 활용하며, 가공식품은 피하세요. 조리 시 굽기, 찌기, 데치기를 활용해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하고, 소금과 설탕 대신 허브와 천연 조미료로 맛을 더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