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식도염약을 장기간 복용했을 때 부작용이 생길 수 있을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61
어머니께서 식도염약을 수년간(정말 자주) 복용했었습니다. 이 후 기능성 소화장애를 얻었어요.
식도염약 중에 위산 조절제, 위장운동조절제(?) 장기간 복용하다보면 위 산이 덜 나온다던지, 위 운동을 잘 안 한다던지의 부작용이 생길 수 있는건가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61
어머니께서 식도염약을 수년간(정말 자주) 복용했었습니다. 이 후 기능성 소화장애를 얻었어요.
식도염약 중에 위산 조절제, 위장운동조절제(?) 장기간 복용하다보면 위 산이 덜 나온다던지, 위 운동을 잘 안 한다던지의 부작용이 생길 수 있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