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고혹적인왜가리121
제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은 체리마루에요 상큼하면서도 적당히달고 맛있더라구요 다른 아이스크림 추천해줄만한게 있나요?? 먹어보려고 합니다
15개의 답변이 있어요!
하나둘셋넷
제가 좋아하고 추천할만한 아이스크림은 요맘때에요 요거트 맛이 상큼하고 맛있어요 딸기맛등 여러가지 요거트 베이스를 한 맛이 있어서 심심 하지도 않구요
응원하기
오곡코코볼
빠삐코 여름엔 이게 왔따 입니다
투세더나 엑설런트도 맛있고 요맘떼나 와일드 바디도 맛있습니다
참고로 메로나 약간 녹여서 그릇에 담아 5개 정도 퍼먹어 보믄 더울 땐 아이스크림이 있어서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콜라 슬러시 집에서 만들어 먹어도 좋습니다
활동적인짜장면
주물러 콜라맛이 제 최애 아이스크림인데 주변에 좋아하는 사람을 본 적이 없어요ㅜ 빠삐코랑은 색다르게 알갱이알갱이 하나하나가 다 씹히는 맛으로 먹는데 진짜 맛있어요
그성멜론
다른 분도 말씀하신 거 같은데, 요즘 메가톤바가 그렇게 맛있다라고요. 600원 언저리인 가격에 꽤나 혜자라고 생각합니다.. 요즘 아이스크림은 하나에 천원 넘는게 대다수더라고요ㅠㅠ
뛰어난너구리78
안녕하세요
제가 좋아하는 것은 설레임이에요
커피맛이 제일 맛있답니다 ㅎㅎ
튜브형이고 입을 대는 곳이 따로 있어서
위생적으로 먹을 수 있고
입에 많이 안 묻어서 먹기가 편해요
체리맘
저는 엄청 많은데 주로 단골메뉴로는 까페오레.와일드버디.옥수수콘.상아우유요 맘먹고 먹을때는 투게더나 쿠앤크 통으로 사요
가장활기찬소시지볶음
저는 메가톤을 좋아합니다. 달고...쫀쫀하다고 해야하나? 아무튼 맛있어요. 생귤탱귤도 추천 드립니다 모히또바도 추천해요
완벽히즐거운도미
저는 메로나가 제일 좋긴 한데 요즘은 거의 먹질 않았네요 요즘은 월드콘이나 투게더가 좋더라고요 아니면 먹기 간편한 티코같은 아이스크림도 좋더라고요
중국이오히려좋아보이는것기분탓?
전 호불호 없는 맛이라면 뭐든 환영이지만, 개인적으로는 서주아이스바, 월드콘, 부라보 같은 맛이라면 좋습니다. 뭐랄까... 제가 워낙 가성비파라 뭐 무인매장의 600~800원짜리 바류를 더 좋아합니다. 그게 더 가성비 좋고 맛있잖아여?
정말자발적인기러기
셀렉션 초코만 들어간게 진짜 맛있더라구요ㅎㅎ
어릴 때 딸기맛은 자유롭게 먹을 수 있었지만 초코맛은 언니 허락받고 먹었어야했는데… 지금은 맘대로 먹을 수 있지만 그래서 더 애증으로 남아있나봐요ㅎㅎ
착한나무니니
저는 돼지바 좋아해용 ㅎㅎ
와일드바디도 맛있구요!
엑설런트랑 티코도 맛있어요!!
콘으로는 역시 월드콘이죠 ㅎㅎ
빵빠레도 맛있구요!
호옹이
저는 초코 아이스크림도 좋지만 상큼한 아이스크림이 또 땡길 때가 있더라구요
상큼한 류를 찾으신다면 생탱감귤이나 모히또바처럼 과일류의 아이스크림을 추천드립니다
촉망받는오동나무
저는 옥동자, 찰떡아이스가 맛있더라고요. 콘으로는 구구콘요. 돈 좀 있고 행사 할때는 하겐다즈로다가... 바닐라, 말차맛이 맛있더라고요.
역대급조용한요리사
초코맛을 좋아하시면 엔초, 쌍쌍바, 빠삐코, 초코퍼지
커피맛은 와일드바디, 카페오레
상큼한 맛은 따옴 과일아이스크림 많이 드시더라구요. 새로운 맛도 여러가지 시도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nothing
저는 호두마루 그리고 빙빙바 .. 가 여전히 손길이 가는 듯 해요. 나이가 30대에서 40대로 접어드는 나이대가 되니 단맛보다는 고소한 맛 그리고 계속 달기보다는 한 번쯤 단 빙빙바가 좋더라구요 ㅎㅎ 워낙 취향을 타는 게 또 음식이니 참고만 하시구요. 그래도 이렇게 오래 롱런하는거면 그만큼 맛은 보증됐다 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