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마켓 아이스크림 제일 맛있는게 어떤건가요?

제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은 체리마루에요 상큼하면서도 적당히달고 맛있더라구요 다른 아이스크림 추천해줄만한게 있나요?? 먹어보려고 합니다

1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제가 좋아하고 추천할만한 아이스크림은 요맘때에요 요거트 맛이 상큼하고 맛있어요 딸기맛등 여러가지 요거트 베이스를 한 맛이 있어서 심심 하지도 않구요 

  • 빠삐코 여름엔 이게 왔따 입니다

    투세더나 엑설런트도 맛있고 요맘떼나 와일드 바디도 맛있습니다

    참고로 메로나 약간 녹여서 그릇에 담아 5개 정도 퍼먹어 보믄 더울 땐 아이스크림이 있어서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콜라 슬러시 집에서 만들어 먹어도 좋습니다

  • 주물러 콜라맛이 제 최애 아이스크림인데 주변에 좋아하는 사람을 본 적이 없어요ㅜ 빠삐코랑은 색다르게 알갱이알갱이 하나하나가 다 씹히는 맛으로 먹는데 진짜 맛있어요

  • 다른 분도 말씀하신 거 같은데, 요즘 메가톤바가 그렇게 맛있다라고요. 600원 언저리인 가격에 꽤나 혜자라고 생각합니다.. 요즘 아이스크림은 하나에 천원 넘는게 대다수더라고요ㅠㅠ

  • 안녕하세요

    제가 좋아하는 것은 설레임이에요

    커피맛이 제일 맛있답니다 ㅎㅎ

    튜브형이고 입을 대는 곳이 따로 있어서

    위생적으로 먹을 수 있고

    입에 많이 안 묻어서 먹기가 편해요

  • 저는 엄청 많은데 주로 단골메뉴로는 까페오레.와일드버디.옥수수콘.상아우유요 맘먹고 먹을때는 투게더나 쿠앤크 통으로 사요

  • 저는 메가톤을 좋아합니다. 달고...쫀쫀하다고 해야하나? 아무튼 맛있어요. 생귤탱귤도 추천 드립니다 모히또바도 추천해요

  • 저는 메로나가 제일 좋긴 한데 요즘은 거의 먹질 않았네요 요즘은 월드콘이나 투게더가 좋더라고요 아니면 먹기 간편한 티코같은 아이스크림도 좋더라고요

  • 전 호불호 없는 맛이라면 뭐든 환영이지만, 개인적으로는 서주아이스바, 월드콘, 부라보 같은 맛이라면 좋습니다. 뭐랄까... 제가 워낙 가성비파라 뭐 무인매장의 600~800원짜리 바류를 더 좋아합니다. 그게 더 가성비 좋고 맛있잖아여?

  • 셀렉션 초코만 들어간게 진짜 맛있더라구요ㅎㅎ

    어릴 때 딸기맛은 자유롭게 먹을 수 있었지만 초코맛은 언니 허락받고 먹었어야했는데… 지금은 맘대로 먹을 수 있지만 그래서 더 애증으로 남아있나봐요ㅎㅎ

  • 저는 돼지바 좋아해용 ㅎㅎ

    와일드바디도 맛있구요!

    엑설런트랑 티코도 맛있어요!!

    콘으로는 역시 월드콘이죠 ㅎㅎ

    빵빠레도 맛있구요!

  • 저는 초코 아이스크림도 좋지만 상큼한 아이스크림이 또 땡길 때가 있더라구요

    상큼한 류를 찾으신다면 생탱감귤이나 모히또바처럼 과일류의 아이스크림을 추천드립니다 

  • 저는 옥동자, 찰떡아이스가 맛있더라고요. 콘으로는 구구콘요. 돈 좀 있고 행사 할때는 하겐다즈로다가... 바닐라, 말차맛이 맛있더라고요.

  • 초코맛을 좋아하시면 엔초, 쌍쌍바, 빠삐코, 초코퍼지

    커피맛은 와일드바디, 카페오레

    상큼한 맛은 따옴 과일아이스크림 많이 드시더라구요. 새로운 맛도 여러가지 시도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저는 호두마루 그리고 빙빙바 .. 가 여전히 손길이 가는 듯 해요. 나이가 30대에서 40대로 접어드는 나이대가 되니 단맛보다는 고소한 맛 그리고 계속 달기보다는 한 번쯤 단 빙빙바가 좋더라구요 ㅎㅎ 워낙 취향을 타는 게 또 음식이니 참고만 하시구요. 그래도 이렇게 오래 롱런하는거면 그만큼 맛은 보증됐다 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