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비트코인 30만개 옵션 만기 충격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짙푸른보석새82
계란 조리법에 따른 칼로리 차이 알려주세요
삶은 계란 구운계란 수란, 계란 프라이등 계란을 섭취하는 법에는 여러 조리법리 있는데요, 이 각각의 조리법에 따른 칼로리 차이를 알려주세요 칼로리가 낮은순으로 나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계란 요리 칼로리가 낮은 순으로.
계란찜. 삶은 달걀. 스크램블. 수란. 계란말이. 계란 후라이 순으로 볼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칼로리가 낮은 순으로는 삶은 계란, 스크램블, 계란 후라이 순이며
기름등을 사용하지 않고 조리할수록 칼로리가 낮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