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완전도전하는야생마
저는 저녁으로 삶은계란하고 바나나 한 개 먹었습니다 딱히 땡기는것도 없고 더워서 입맛도 그렇게 있는 편이 아니라서 그냥 간단하게 먹었습니다
10개의 답변이 있어요!
뉴아트
오늘 저녁은 제육볶음이였습니다
솔직히 땀 많이 나는 여름에는 잘 먹어야 한다는 생각이라 고기를 자주 먹는거 같습니다
돼지고기, 소고기, 닭고기 등등
채택 보상으로 27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갈수록희망을주는미어캣
소시지볶음이 특식이었습니다. 생체나오고 국은 미역국이어습니다. 소시지볶음 한숟가락이었습니다. 단체로 먹기때문에 한숟가락었습니다
유난히호기심많은청국장
저는 아침에 먹고 남은 오징어볶음에 밥 넣고 김자반 넣고 볶아 먹었습니다~러닝 후에 먹으니까 꿀맛이네요~후식으로 수박이랑 아이스크림도 먹었어요~
공손한거북이
저는 달걀 2개 삶아가지고, 비빔면과 먹었습니다.
배홍동 처음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다음엔 오이까지 채썰어서 먹으려구요.
충분히고운해물탕
요즘에 다이어트 중이라 닭가슴살과 스크램블 에그 많이 먹어요! 볶음 김치도 같이 곁들여 먹으면 더 맛있어요! 그리고 오늘은 계란말이 조금이랑 밥, 백숙 먹었어요!
프로출근러
저는 볶음밥이랑 라면 맛있게 옴뇸뇸 먹었습니당
후식으로는 시원한 식혜와 키위를 먹었지요.
내일은 저녁으로 샤브샤브를 먹을까 해요
갈수록나아가는코요테
저는 오랜만에 분짜!!!’ 시켜 먹었어용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날이 더우니까 시원한 음식이 땡기는 거 같아용 입맛 없어도 끼니 잘 챙겨드세요!!!
궁금해요모든게
저도 바나나랑 수박 두 쪽, 자두 하나 먹었네요..ㅎㅎ 날씨가 더워지다보니 입맛이 없어지는 것 같아요ㅜ 힘도 없고ㅜ 내일은 새콤매콤한 비빔면을 먹어봐야겠습니다:->
그런대로마른문어
토마토 2개와 새우 딤섬 3개 먹었습니다.
10시 15분에 먹어서 그런지 저녁보단 야식 같네요...
식후에는 루이보스 차를 냉침차로 마셨습니다.
건강한 식단은 아니지만 비타민을 챙긴 걸로 만족할겁니다.
이거 소화시키려면 새벽 1시에 자야해요 ㅠㅠ
얄쌍한보석새103
저는 진라면 반개에 밥 반공기 먹었어요 오랜만에 라면 먹고 싶어서 먹었는데 덥고 피곤해서 그런지 입맛이 없네요 얼른 자고 싶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