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약간열렬한나무늘보
오늘 저녁은 맛있는 거 드셨나요??? 혹시 어떤 메뉴로 드셨는지 궁금하네요. 저녁은 먹어야 하는데 뭔가 복잡하게 준비하긴 귀찮아서 간단하게 먹을까 고민 중이에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오늘 점심을 돼지국밥 먹었는데 저녁도 돼지고기를 먹었어요.
직장동료들과 퇴근하고 오랜만에 삼겹살 구워 먹었습니다.
간단히 반주도 해서 기분이 좋네요.
응원하기
내내웃음짓는수선화
군인신분이라 그런가 정해신 식단을 먹는데 오늘은 소떡소떡에 고추장삼겹살이랑 상추 그리고 김치가 나왓네용ㅋㅎㅋㅎㅋ 평소보다 맛있는 식단이라 오늘하루 행복하게 마무리 합니다!! 모두 행복하세용!
중국이오히려좋아보이는것기분탓?
음... 별로 특별한 건 없고, 저희 엄마가 오늘 열무김치와 야채볶음을 곁들인 비빔밥을 선보이는군요! 특별하지 않지만..., 뭔가 특별한건가여?
은근히친밀한매운탕
저는 오늘 스트레스도 받고 기분도 깝깝해서 털어버릴 겸! 매운 마라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배달 주문했습니다 ㅎㅎ 지금 배달 중인데 빨리 왔음 좋겠네요 지금이 딱 저녁 먹을 시간이라
행운의토끼
저는 엄마가 해주신 목살돼지고기볶음이랑 알배추 사다가 알배추쌈이랑 쌈장, 김치랑 같이 먹었어요! 간단히 드시고 싶다면 계란 요리나 따뜻한 면 요리는 어떨까요~? 아니면 날이 흐리니까 어묵탕 같은 것도 저녁 메뉴로 추천드립니다. :)
씨티뷰도나쁘지않아
저는 엽기떡볶이 랑 교촌치킨의 간장치킨을 함께 먹을 계획입니다 !
추천하는서는 저처럼 치킨이나 떡튀순 ?
아니면 제가 보쌈도 땡기는데 보쌈도 추천드립니다 !!!
아마도풍부한잣나무
저는 오늘 날이 너무 우중충 축축하고 습해서
빠삭한 돈까스 먹었습니닷 !!!
정식으로다가 돈까스 생선까스에 함박스테이크 까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