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녁은 맛있는 거 드셨나요???

오늘 저녁은 맛있는 거 드셨나요??? 혹시 어떤 메뉴로 드셨는지 궁금하네요. 저녁은 먹어야 하는데 뭔가 복잡하게 준비하긴 귀찮아서 간단하게 먹을까 고민 중이에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오늘 점심을 돼지국밥 먹었는데 저녁도 돼지고기를 먹었어요.

    직장동료들과 퇴근하고 오랜만에 삼겹살 구워 먹었습니다.

    간단히 반주도 해서 기분이 좋네요.

  • 군인신분이라 그런가 정해신 식단을 먹는데 오늘은 소떡소떡에 고추장삼겹살이랑 상추 그리고 김치가 나왓네용ㅋㅎㅋㅎㅋ 평소보다 맛있는 식단이라 오늘하루 행복하게 마무리 합니다!! 모두 행복하세용!

  • 음... 별로 특별한 건 없고, 저희 엄마가 오늘 열무김치와 야채볶음을 곁들인 비빔밥을 선보이는군요! 특별하지 않지만..., 뭔가 특별한건가여?

  • 저는 오늘 스트레스도 받고 기분도 깝깝해서 털어버릴 겸! 매운 마라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배달 주문했습니다 ㅎㅎ 지금 배달 중인데 빨리 왔음 좋겠네요 지금이 딱 저녁 먹을 시간이라

  • 저는 엄마가 해주신 목살돼지고기볶음이랑 알배추 사다가 알배추쌈이랑 쌈장, 김치랑 같이 먹었어요! 간단히 드시고 싶다면 계란 요리나 따뜻한 면 요리는 어떨까요~? 아니면 날이 흐리니까 어묵탕 같은 것도 저녁 메뉴로 추천드립니다. :)

  • 저는 엽기떡볶이 랑 교촌치킨의 간장치킨을 함께 먹을 계획입니다 !

    추천하는서는 저처럼 치킨이나 떡튀순 ?

    아니면 제가 보쌈도 땡기는데 보쌈도 추천드립니다 !!!

  • 저는 오늘 날이 너무 우중충 축축하고 습해서

    빠삭한 돈까스 먹었습니닷 !!! 

    정식으로다가 돈까스 생선까스에 함박스테이크 까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