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샵을 본사에 양도하고 임대 보증금 못받았어요
저는 다이어트샵 가맹점 을 운영하다 사정이 어려워 아주 저렴한 5000만원 권리금,받고 가맹점샵을 본사에 양도했습니다 본사에서 돈이 없다해서 샵 보증금 2억을 제가 꿔준걸로 하고 12월과 1월에 받기로 했는데 돈이 없다며 6월 말까지로 미루었습니다 본사도 그 샵 운영이 어려워 법원에 산청을 넣었다는데 돈을 아유를 대며 깍아서 주던지 아니면 또 미루던지 할거같습니다 임대 보증금을 제대로 받는 도움이 필요해서 글을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