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월차와 연차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월차와 연차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정규직으로 입사를 하고 연차 월차를 써본적이 없는데 연차와 월차차 차이점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1년 미만 근무자가 1개월 근무시 발생하는 1일의 연차를 월차라고 하나요?그걸 모아서 연차라고 하는지 헷갈리네요네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용·노동
월차와 연차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정규직으로 입사를 하고 연차 월차를 써본적이 없는데 연차와 월차차 차이점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1년 미만 근무자가 1개월 근무시 발생하는 1일의 연차를 월차라고 하나요?그걸 모아서 연차라고 하는지 헷갈리네요네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