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비트코인 ETF 순유입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기막힌낙타206
근성장 식단을 하려면 단백질을 얼마나 먹어야할까요?
근성장을 위해서 단백질을 얼마나 먹어야할까요?
체중의 두배 정도 먹으라고 들은것 같은데,
또 너무 많이 먹으면 신장이랑 간에 무리가 간다고 들은것같아서요.
어느정도 먹어야 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근육 운동을 꾸준히 하고 계시다면 보통 자기 몸무게 곱하기 1킬로그램당 1그램으로 계산하시면 되는데
총량에 1.5배를 곱하시는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