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굳건한사마귀212
자꾸 뒤쳐진다는 생각이 듭니다.
어떻게 하면
좋은방안쪽으로 생각이 들수있을까요?
친구들에비해 실제로도 부족하지만 계속 머리속을 떠다니네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말끔한타킨266입니다.자존감을 좀 높여야 되겠네요
나는 할수있다 하면 된다 해보자라는 생각으로 일하시고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세요
응원하기
노력하는 이쁜새 09
안녕하세요. 깍듯한 지어새 108입니다.
인생에서 본인이 부족한것을 안다는것은 반은 앞으로 나아가실수 있습니다
차분히 어느것이 부족하신가 생각해보시고 하나하나 채워 나가시면 됩니다
급하게 생각하지 마시고 마라톤 뛴다는 생각으로 멀리보고 뛰어가세요
근면한슴새82
안녕하세요. 근면한슴새82입니다.
어떤부분에서 뒤처진다고 생각하시는지구체적으로 체크해보시구요
결과에만 집중하지마시고 결과를 이루기위해 필요한 과정을 점검해보시고 그부분을
꾸준히 실천해가면서 피드백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청고래
뒤처진다는 생각이 든다는 것은 앞으로 나이가기 위해
시작되는 전조증상입니다.
걱정말아요
건강하기만 하면 뮈든 할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귀한왜가리159입니다.
남은시간을 목표를가지고 짧은시간을 집중해서 알차게쓰세요
그리고 꾸준히가중요합니다
꾸준히하다보면 속도가빨라질때도있고
주변이 탈락할때도있어요
지치지마시고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