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슬기로운만보
슬기로운만보22.12.02
다이어트 탄단지 비율은 어느정도로 해야할까요
안녕하세요.
건강하게 근육을 늘리면서 지방을 제거하려고 합니다.
그러려면 운동도 중요하지만 식단이 매우 중요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탄단지 비율을 어느정도로 가져가면 좋을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2.04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근육 증가 및 지방 제거를 목적이라면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비율은 가급적 442로 진행하는것을 추천해드리며,
진행하기가 어렵다면 343으로 진행해보시는것도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