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활달한파리매77
송년회로 과음한날 숙취해소겸 다이어트도 항수 있는 식단을 알려주세요!
송년회로 과음한날 숙취해소겸 다이어트도 항수 있는 식단을 알려주세요! 영양가도 있으면서 숙취도 해소되는 꿀팁 식단을 알고 싶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황태 콩나물국 드세요 황태는 양질의 단백질과 여러필수아미노산이 가득하고 콩나물과 같이 비타민C도 많아요
그래서 피로회복과 피부건강에도 좋아요
콩나물의 아스파라긴산은 숙취해소에 효과가 좋으면 줄기에는 식이섬유소가 많아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