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헬리코박터균이 나와 제균치료 중입니다 항생제 7일 복용은 끝났구 나머지 위억제 5주를 먹어요
성별
여성
나이대
23
항생제 끝났는데 아직도 속이 불편하고 아파요 병원에 가봐야할까요? 원래
항생제 복용이 끝나도 속이 아픈가요? 그리고 병원을 옮기려고 하는데 제균치료 도중에 병원을 옮겨도 될까요? 지금은 항생제 끝나고 위억제만 복용하고 있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3
항생제 끝났는데 아직도 속이 불편하고 아파요 병원에 가봐야할까요? 원래
항생제 복용이 끝나도 속이 아픈가요? 그리고 병원을 옮기려고 하는데 제균치료 도중에 병원을 옮겨도 될까요? 지금은 항생제 끝나고 위억제만 복용하고 있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