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생식이 몸에 좋다고 해서 아침에 먹고 있는데요
생식이 몸에 좋다고 해서 아침에 먹고 있는데요. 최근에 산삼이 들어간 생식이 더 좋다고 해서 먹고 난 후에 몸에 알 수 없는 단순 포진 같은 것들이 많이 생겨요. 병원에 대상포진인 줄 알고 갔더니 그건 아니라고 하네요. 산삼이 몸에 맞지 않으면 이런 일이 있을 수 있는 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산삼은 특정한 개인에게는 알레르기 반응이나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개인의 신체 반응은 다양하며, 어떤 사람에게는 특정 식품이나 성분이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몸에 알 수 없는 단순 포진과 관련하여 산삼을 섭취한 후 이러한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 개인이 산삼에 대해 알레르기 반응을 나타낼 수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알레르기 반응은 개인의 면역 시스템이 특정 성분에 과민하게 반응하는 것으로, 피부 발진, 가려움, 발열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생식이 되고 해서 다 좋은 것은 아닙니다 그냥 드실 수 없는 것들도 있기 때문에
잘 알아 보시고 생식을 하셔야 됩니다 평상시에 그냥 먹더라도 생으로 드셨음 경우에 독성이 있는 것들이 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