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여러븐들은 스트레스 받을 때 어떻게 푸시나용

여러분들은 스트레스 만땅일 때 ㅠㅠ 어떻게 푸세요 저는 요즘 드라이브로 풀고 있는데 이것도 지겨운 나머지 스트레스 풀 방법이 없네요.. 삶에 지쳐가는 것 같기도 하고 저 좀 도와주세요.. ㅠㅠ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종영 노무사입니다.

    스트레스가 심하면 가벼운 운동이나 정리, 산책, 맛있는 식사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결과가 보이는 가벼운 일정을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필요하다면 상담을 받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손인도 노무사입니다.

    스트레스가 쌓일 때 드라이브를 하거나 가벼운 운동, 혼자 카페가서 독서하기 등을 하면 큰 도움이 됩니다.

  • 안녕하세요. 강희곤 노무사입니다.

    본 카테고리는 여러 대중의 의견을 교환하는 기능은 제한되어 있어, 많은 의견을 듣기는 제한되실 것입니다.

    위 질의 내용은 노동관계법령의 해석 및 적용과 무관한 사항입니다. 관련 카테고리에 질의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구고신 노무사입니다.

    아무래도 땀 흘리는 운동이 가장 효과가 좋았던 거 같고요

    그 다음이 액션 영화 보는거

    그리고 잠을 푹 자는거

    이렇게 세 가지로 풀고 있습니다

    내향형이라서 그런지 가급적 혼자 풀고 싶더라구요

  • 안녕하세요. 차충현 노무사입니다.

    취미활동을 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취미활동이 없다면 지금이라도 자신이 좋아하는 취미가 무엇인지 찾아보시고 주말을 이용해 취미활동을 하신다면 정신적, 육체적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