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용·노동
지금도여유있는카나리아
여러분들은 스트레스 만땅일 때 ㅠㅠ 어떻게 푸세요 저는 요즘 드라이브로 풀고 있는데 이것도 지겨운 나머지 스트레스 풀 방법이 없네요.. 삶에 지쳐가는 것 같기도 하고 저 좀 도와주세요.. ㅠㅠ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이종영 노무사
조은노무법인
∙
안녕하세요. 이종영 노무사입니다.
스트레스가 심하면 가벼운 운동이나 정리, 산책, 맛있는 식사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결과가 보이는 가벼운 일정을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필요하다면 상담을 받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손인도 노무사
다일노무법인
안녕하세요. 손인도 노무사입니다.
스트레스가 쌓일 때 드라이브를 하거나 가벼운 운동, 혼자 카페가서 독서하기 등을 하면 큰 도움이 됩니다.
강희곤 노무사
노무법인 서앤강
안녕하세요. 강희곤 노무사입니다.
본 카테고리는 여러 대중의 의견을 교환하는 기능은 제한되어 있어, 많은 의견을 듣기는 제한되실 것입니다.
위 질의 내용은 노동관계법령의 해석 및 적용과 무관한 사항입니다. 관련 카테고리에 질의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구고신 노무사
Lk노무법인
안녕하세요. 구고신 노무사입니다.
아무래도 땀 흘리는 운동이 가장 효과가 좋았던 거 같고요
그 다음이 액션 영화 보는거
그리고 잠을 푹 자는거
이렇게 세 가지로 풀고 있습니다
내향형이라서 그런지 가급적 혼자 풀고 싶더라구요
차충현 노무사
월드노무법인
안녕하세요. 차충현 노무사입니다.
취미활동을 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취미활동이 없다면 지금이라도 자신이 좋아하는 취미가 무엇인지 찾아보시고 주말을 이용해 취미활동을 하신다면 정신적, 육체적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