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버스 교통사고 승객입니다 병원 진료 문의
버스를 타고 가는 길에 버스는 정차중이고 승용차가 일방적으로 들이받아 사고가 났습니다.
현장에서 이름과 연락처 남겼더니 기사님 연락처로 접수번호가 나온 사진을 보내주셨는데요.
사고 당시 충격이 있어서 정형외과 진료를 보려고 하는데
진료 접수 시 사고접수번호만 알려드리면 되나요?
또한 이후 절차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법률
버스를 타고 가는 길에 버스는 정차중이고 승용차가 일방적으로 들이받아 사고가 났습니다.
현장에서 이름과 연락처 남겼더니 기사님 연락처로 접수번호가 나온 사진을 보내주셨는데요.
사고 당시 충격이 있어서 정형외과 진료를 보려고 하는데
진료 접수 시 사고접수번호만 알려드리면 되나요?
또한 이후 절차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