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후회하며 사네요 안하는방법

저는 걱정 고민이 많습니다 보통은 미래 고민 걱정하는데 저는 과거의 걱정 고민을 많이 하는편이에요 어떻게 해야 이전일을 안보게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완벽한까치131입니다.

      사람은 다 그래요 걱정하고 또걱정하죠

      특히 한국사람은 더한거 같아요

      과거는 집착입니다

      집착을 버리고 앞으로 나아가세요

    • 안녕하세요. 정중한해파리168입니다.

      지나간 일에는 후회보다는 그냥 잊어버리세요. 그리고 앞으로 닥칠 일이나 예정된일에 긴장하고 부담갖기 보다 이 또한 지나가리라 긍정적으로 생각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