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핸드폰요금 미납으로 직권해지시 문의
제 명의로 핸드폰 하나를 동생이 썼는데 핸드폰 요금을 4개월 미납되어 납부안하면 직권해지가 된다라는 우편물이왔습니다
만약 이것을 내지않아서 직권해지가된다면 제가 지금 쓰고있는 핸드폰까지 해지가 되는건가요?
동생에게 제 명의로 준 핸드폰만 해지되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법률
제 명의로 핸드폰 하나를 동생이 썼는데 핸드폰 요금을 4개월 미납되어 납부안하면 직권해지가 된다라는 우편물이왔습니다
만약 이것을 내지않아서 직권해지가된다면 제가 지금 쓰고있는 핸드폰까지 해지가 되는건가요?
동생에게 제 명의로 준 핸드폰만 해지되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