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구 대비 백화점 내 명품관 입점 세계 1 위라는데 사실인가요?

미안합니다 남 녀 구분하려는 의도는 절대 없습니다만 내용상 여성에 기우는 것은 어쩔수 없을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의 여성분들은 왜 명품에 죽고 못 살까요?

명품 하나라도 들던지 걸치던지 해야 면목이 서는 것 마냥 명품에 목숨을 거는 것 같습니다. 아니 대부분의 정상적인 여성분들은 안 그렇지마는...

진정한 아름다움은 새 옷을 입어도 평상복 같고, 평상복을 입어도 새 옷을 입은듯 한 자신감 있는 표정과 자세 그리고 언행 아닐까요? 명품에 목숨거는 그 허례허식을 버리지 않는 한 우리나라의 60~70년 대의 눈 부신 발전은 요원한 것 같습니다.

여러분 우리들부터 먼저 변화할 수 있도록 마음가짐을 새로이 합시다.

여성분들 꼭 명품이 필요한 걸까요?

오죽하면 어쩌다가 중국 다음으로 짝퉁이 판치는 나라가 되었을까요?

미안합니다. 말이 길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고견을 기다리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길한솔 변호사입니다.

    질문 취지가 명확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법률적으로 답변드릴 수 있는 부분이라고 보기 어렵습니다. 다른 관련 카테고리에 문의를 해보셔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상입니다

    질문 의도를 명확히 기재해 주셔야 답변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