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사각형으로 포장된 우유와 지붕모양 우유의 유통기한은 왜 차이가 많이 나는건가요?
직사각형으로 포장된 우유와 지붕모양 우유의 유통기한은 왜 차이가 많이 나는건가요?
멸균과 살균 우유라고도 분류하던데, 둘다 나쁜 균을 없앤 우유인가요?
어떤 차이점이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직사각형으로 포장된 우유와 지붕모양 우유의 유통기한은 왜 차이가 많이 나는건가요?
멸균과 살균 우유라고도 분류하던데, 둘다 나쁜 균을 없앤 우유인가요?
어떤 차이점이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