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가활동

크라피카

크라피카

채택률 높음

남늠 시간에 할 일 추천받아요ㅠㅠㅜㅠ

요즘 일과가 끝나면 집에 와서 맨날 스마트폰만 붙잡고 유튜브나 숏폼만 넘기게 되네요. 그러다 보면 시간이 그냥 순식간에 지나가 버리더라고요...

처음에는 쉬는 것 같아서 좋았는데, 매일 이러니까 뭔가 시간도 아깝고 괜히 무기력해지는 기분이 들어요. 그렇다고 거창하게 무언가를 배우러 다니기에는 조금 부담스럽고, 일상에서 소소하게 할 만한 취미나 활동이 있을까 싶어 글을 올립니다.

다들 여가시간이나 주말에 보통 뭐 하면서 보내시나요..?

집에서 사부작거리며 할 수 있는 것도 좋고, 밖으로 가볍게 나갈 수 있는 것도 좋아여 뭐든 추천해주세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유튜브를 촬영해서 업로드 해보시는건 어떠세요?

    꾸준히 하다보니 많지는 않지만 구독자도 천천히 증가하고

    2달에 한번 꼴로 100달러씩 정산도 받고 있습니다.

    돈도 벌고 생산적인 일이니까 고민 한번 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요즘 AI 프로그램이 워낙 잘되어있어서 영상 편집도 쉽구요ㅎㅎ

    채택 보상으로 2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세상에 좋은 책들이 너무 많아요

    책읽는걸 싫어하시지 않는다면 책읽기 추천드릴게요 

    책한권에 2~3시간 금방가고 재밌고 뭔가 유익한 느낌이 들어서 좋아용

  • 유튜브에서 찾아보기 쉬운 간단한 스트레칭 동작 따라하기 좋더라고요 굳이 다이어트가 목적이 아니더라고 뻣뻣할 몸을 유연하게 만들어주고 풀어주면 기분도 훨씬 좋아집니다. 물론 처음엔 힘들고 아프겠지만 익숙해지면 괜찮을 겁니다.

  • 저는 독서가 취미인데 자신의 취향에 맞는 책을 골라 읽다 보면 시간이 금방 지나가요.가까운 서점에 가면 읽고 싶은 책이 무궁무진 하답니다.

  • 저는 요즘 책 읽어요!

    두꺼운 책부터 시작하면 조금 어려운데 위픽 시리즈 같은 얇은 책으로 시작하면 읽을만 하더라고요!

    아니면 약간 도파민 소설로 시작해도 괜찮더라고요!

    아니면 뜨개질은 어떠세요?

  • 전 공부하거나 자거나 애니보는데 솔직히 남는시간때는 자는게 낫다고 생각해요 그래야지 나중에 공부할때 도움이 많이 되거든요,행복한 하루 되세요^.^

  • 운동이 제일입니다. 그 중에서도 달리기를 추천합니다. 저녁때 달리면 스트레스도 풀리고 땀도 많이 흘러 씻고 나면 개운하고 잠도 잘 옵니다.

    독서도 좋지만 저녁 운동을 추천합니다.

    달리기, 탁구, 배드민턴 등을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