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가활동
크라피카
채택률 높음
남늠 시간에 할 일 추천받아요ㅠㅠㅜㅠ
요즘 일과가 끝나면 집에 와서 맨날 스마트폰만 붙잡고 유튜브나 숏폼만 넘기게 되네요. 그러다 보면 시간이 그냥 순식간에 지나가 버리더라고요...
처음에는 쉬는 것 같아서 좋았는데, 매일 이러니까 뭔가 시간도 아깝고 괜히 무기력해지는 기분이 들어요. 그렇다고 거창하게 무언가를 배우러 다니기에는 조금 부담스럽고, 일상에서 소소하게 할 만한 취미나 활동이 있을까 싶어 글을 올립니다.
다들 여가시간이나 주말에 보통 뭐 하면서 보내시나요..?
집에서 사부작거리며 할 수 있는 것도 좋고, 밖으로 가볍게 나갈 수 있는 것도 좋아여 뭐든 추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