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영양이 과하거나 부족한 부분이 있을까요?
성별
남성
나이대
20대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영양제 말고는 없음
운동하는 28세 남자입니다
아침마다 삶은계란,올리브유,견과류,고구마
닭가슴살,쌀밥,방울토마토,브로콜리를 주 5일먹고
영양제는 오메가3,밀크씨슬,비타민B,블랙마카를 먹고있습니다
영양이 과하거나 부족한 부분있을까요?
약·영양제
성별
남성
나이대
20대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영양제 말고는 없음
운동하는 28세 남자입니다
아침마다 삶은계란,올리브유,견과류,고구마
닭가슴살,쌀밥,방울토마토,브로콜리를 주 5일먹고
영양제는 오메가3,밀크씨슬,비타민B,블랙마카를 먹고있습니다
영양이 과하거나 부족한 부분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