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로움으로 게임의존이 너무 심한데 어떡할까요

온갖 정신병은

약으로 억제된다 쳐도

외로운건 안되잖아요....

그렇다고 현실이 여유롭거나

능력이좋은거도 아니고

금수저는 아니라 게임같은

돈값 싼 싸구려 요소에나 의존하고요

맛있는 음식 먹어봤자 살만찌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아하(Aha) 심리 상담 지식답변자 황석제 심리상담사입니다.
      질문하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스스로를 좀더 사랑하고 아끼는 법을 배우면 좋을듯합니다.

      먼저 자신에게 매일 하나씩 칭찬을 해주세요

      그리고 자신의 장점일기를 적어보세요

      그렇게 스스로 자존감을 조금 높인 후 적절한 인간관계나 사회기술훈련에 관하여 교육을 받거나 상담을 받으시면조금씩 좋아질듯합니다.

      지금은 힘들수 있으나 차근차근 하나씩 문제를 직면하고 해결하다보면좋아질수있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