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압도적으로활기찬돌고래
채택률 높음
ISA 계좌 중도출금 관련 문의드립니다.
가입일; 2021년 7월 의무가입3년이 지나고하고, 2년 연장하여 만기 2026년 7월입니다. 현재 수익 450만원이라서 중도 인출하여 다른 계좌로 이동하고자 합니다. (앞으로 더 수익이 날 것 같아서, 세금 줄이려구요)
불이익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압도적으로활기찬돌고래
가입일; 2021년 7월 의무가입3년이 지나고하고, 2년 연장하여 만기 2026년 7월입니다. 현재 수익 450만원이라서 중도 인출하여 다른 계좌로 이동하고자 합니다. (앞으로 더 수익이 날 것 같아서, 세금 줄이려구요)
불이익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