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근로장려금 대해 질문이 있습니다!!
장애인 이고, 4시간 근무에 연봉은 1962만원 정도고 월 세전으로 108만원 정도 최저시급입니다.
부모님하고 형제랑 같이 살고는 있지만, 저만 차상위 계층으로 분리 되어있고
1인가구로 따졌을 때
근로장려금이 얼마정도 받게 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고용·노동
장애인 이고, 4시간 근무에 연봉은 1962만원 정도고 월 세전으로 108만원 정도 최저시급입니다.
부모님하고 형제랑 같이 살고는 있지만, 저만 차상위 계층으로 분리 되어있고
1인가구로 따졌을 때
근로장려금이 얼마정도 받게 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